본문 바로가기

붕붕이

[BMW F20 118D SPORT CD] snap-in adapter iphone5

얼마전 동호회에서 중고로 구입했던 snap-in adapter 를 구입했었는데 차량 연식과 호환이 되지 않는지.. 인식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

 

알아보니 스냅인 아답터가 미디어 버전과 커넥트 버전이 있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일전 스냅인 아답터 미디어 품번 : 84212289717 

이번 스냅인 아답터 커넥트 품번 : 84212351308

 

차량이 커넥티드 드라이브가 들어간 모델이라 커넥트 모델이 호환이 되나 싶기도 합니다.

 

 

 

 

 

중고품이긴하지만 사용 특성상 차량에 장착후 큰 이슈가 없으면 부러지거나 흠나는 물건이 아닌 터라. 상태는 A- 정도의 상태를 보이고 있네요.

판매자 말에 따르면 잘 사용하다가 폰을 아이폰6으로 바꾸면서 판매하는거라고 했는데.

 

그말을 뒷받침해주듯 저 정품 박스가 iphone5용인줄 알았더니 6 용이네요.. 아마 구입하고 박스를 그대로 포장해서 보낸건가 싶습니다.

 

 

 

 

퇴근후 주차장에서 스냅인 아답터를 장착을 하고서 바로 아이폰을 꼽아봅니다.

참고로 저는 저 아이폰이 실제 사용하는 기기는 아니고 공폰에 SKT 데이터함께쓰기를 해서 데이터만 사용목적으로 개통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그래서 스냅인 아답터없이 기존에는 USB단자에 연결해서 음악을 듣는 용으로 사용을 했습니다.

 

 

 

꼽자마자 멀티미디어 항목에서 연결확인창에 저렇게 스냅인 아답터가 인식이 되어 있는 화면이 나오네요.

사실 안되면 말지 라는 생각으로 체념하고 장착했던거라 기분이 좋습니다.^^.

 

혹시 스냅인 아답터를 구입예정이신분들은 필히 품번을 확인하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